ENG

COMMUNITY

노보셀바이오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기술경쟁력에서 앞서갑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공지사항

사업 진행 상황 보고 (20230927)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3-09-27 12:50
  • 조회수 : 2,933회

본문

 

안녕하세요.

추석을 앞두고 현재 회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의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당사의 업무 진행 상황에 대한 공지를 드리겠습니다.

 

1.     당사와 대기업간의 라이센싱 영업 관련 매출 계약은 현재 협의 진행 중입니다.

 

2.     저분자 아미노산 관련하여 많은 국내외 기업들과 매출 및 협력사업 관련 논의가 진행중입니다.

         그 중에서, 태국의 국영 상장 기업인 P사와 지난 8월 협력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당사가 저분자아미노산을 공급하고, P사는 이를 이용한 제품을 공동 개발하여 판매키로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당사는 저분자아미노산 수출 및 매출이 발생할 것이고, P사는 동남아지역에서 공동 개발한 저분자아미노산 제품의 독점영업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P사는 태국 기업 중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에 선정된 태국 내 유일한 회사이며, 직원 5만명을 보유한 태국 국영기업입니다.

         올해 안에 제품 개발 및 판매를 위한 저분자아미노산 공급 계약 및 발주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3.     글로벌 사업 영역 확대를 원하는 국내 대기업 중 한 곳과 저분자아미노산 관련 협력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 논의에는 저분자아미노산 매출뿐만 아니라, 저분자아미노산 생산 시설 설립과 관련된 투자도 함께 협의되는 중입니다

         상호 협력하여 거대한 저분자아미노산 시장을 공동으로 개척해 나가기로 원칙적인 합의를 마치고, 세부적인 상황을 논의중인 상황입니다.

        l  참고로 현재 시중의 아미노산 제품은 고분자여서 흡수율이 20%를 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당사가 생산하는 아미노산은 500 Da 이하의 저분자로서, 인체 흡수율이 90%를 넘는 아미노산입니다

          이로 인해 수많은 아미노산 관련 제품 생산 회사들이 당사의 기술에 관심을 갖고 저희와 협력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4.     국내 면역세포 치료 및 매출을 위해, 식약처에 면역세포치료제 임상 시험을 신청하고 그 승인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그 와중에 올해 89일 국회에서 첨단재생의료법 개정안이 발의되어, 올해 안에 통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법안이 국회를 통과될 경우 국내에서도 일본과 같이, 임상시험을 하지 않아도 면역세포치료제의 치료 및 매출이 가능합니다

        면역세포치료를 받기 위해 수많은 환자들이 외국으로 나가는 현 상황에서, 국내 치료가 가능한 상황이 될 수 있어 당사는 큰 기대를 갖고 법안 통과를 예의 주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법과 상관없이 치료 가능한 해외 치료센터 설립도 최선을 다해 진행 중입니다.

 

상기와 같이 많은 사업들이 현재 진행중입니다.

당사가 예상했던 것보다 결과를 만드는데 시간이 걸려, 많은 분들이 걱정과 염려를 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 최선을 다해 진행했던 사업들이 그 결과를 곧 얻게 될 것입니다.

회사의 공식적인 공지를 확인하시고, 관심있게 저희의 사업 진행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회사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