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COMMUNITY

노보셀바이오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기술경쟁력에서 앞서갑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공지사항

회사 관련 유언비어 유포자에 대한 회사의 대응 방침

페이지 정보

  • 등록일 : 22-09-19 12:11
  • 조회수 : 2,450회

본문

당사는 그동안 외부 사이트에 회사 및 사업 진행에 관한 부정적이고 악의적인 글이나 멘트에 일절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회사의 사업이 나중에 모두 확인이 될 것이고, 그때에는 모든 오해가 해소될 것이라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최근 악의적으로 회사를 음해하고 폄하하는 글로 인해 많은 주주분들이 피해를 입고, 회사도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멕시코에서 진행하는 임상시험에 대한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가 난무하여, 아래 현재 상황에 대한 내용을 간략히 알려드립니다.
이 내용은 거짓이나 부풀림이 없으며, 그에 대한 객관적인 근거자료도 모두 회사가 보관하고 있습니다.

- 멕시코 임상시험은 멕시코 TecSalud재단과 글로벌 임상계약에 따라 임상승인 신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승인 과정 중 멕시코 식약처의 요청으로 코로나휴유증 임상시험을 추가하게 됨에 따라 임상승인이 다소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 TecSalud의 요청에 따라 유방암에 대한 임상시험 준비 및 계약을 서두르고 있습니다.
- TecSalud에서 신청한 미국 국방성 지원금 선정 결과도 아직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직 선정 결과가 발표되지 않았고, 결과가 나오면 바로 공지를 올릴 예정입니다.

그 외 국내투자 건도,
몇 군데 기업과 기관으로부터. 유리한 조건의 투자 제안을 받고 협상 중인데..
당사를 음해하는 세력으로부터 허위사실이 외부 사이트에 유포됨으로 주가가 하락하고, 회사의 투자 협상이 보류되기도 하고
철회되기도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그동안 밤샘 근무도 마다 않고 고생하는 당사의 연구원들까지 음해세력들의 허위사실을 유포로 인해 사기가 저하되고 의기소침해져,
회사 연구 업무 진행에 많은 고충이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오늘 이후,
외부의 유언비어 및 유언비어 유포자에게 강력한 법적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허위 사실 유포로 인해 주가가 하락하고 다수의 주주들 및 회사가 입을 피해에 대해,
법무법인을 법무대리인으로 지정하여 자료 수집 및 법적 조치를 진행하겠습니다.

물론 정당한 주주의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주주분들의 단체활동이나 의견 제시는 회사에서 어떠한 제재나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회사를 음해하고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회사와 주주들의 피해를 유발하는 행위나 그 행위자에게는 자비 없는 엄중한 법적 책임을 묻겠습니다.

당사의 사업 진행에 늘 관심과 격려를 해 주시는 많은 선량한 주주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는 주주분들의 권리 보호와 회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부디 주주분들은 음해세력들의 감언이설에 현혹되지 마시고, 회사의 사업 진행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